Game Info

닌텐도 스위치로 '몬스터 헌터 : 라이즈'가 나오는군요

어썸 2020. 9. 25. 14:42

캠콤에서 스위치용 몬스터헌터 시리즈인 RISE를 발표했네요. 2021년 3월 26일 발매.

 

이번에는 컨셉이 닌자마을 주변의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느낌이네요. 아이루 외에도 가루크라고 하는 닌자견도 추가됨.

월드에서 소형 몬스터들을 타고 다녔었는데 그걸 이렇게 동반자로 새로 만들었네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냥터 필드 내에 있는 에리어는 경계없이 자유자재로 돌아다닐 수 있고 '밧줄벌레'와 '벽주행'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현 할 수 있다고합니다.

 

또 마케팅 매니저의 인터뷰 내용들을 보면

- 앞으로 수개월 내에 더 많은 크리쳐들을 공개할 예정

- 출시 후 다수의 무료 콘텐츠 준비중

- RE 엔진 사용 

- 초당 30 프레임

- 라이즈는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모든 DNA를 가지고 있다.

- 라이즈는 파생작 또는 외전이 아니다. (개발팀은 타이틀 특징에 맞는 네이밍을 정했을 뿐이라고함)

- 스위치 독점작

 

키무라 마을. 제철기술이 발달한 마을이라는 설정 같습니다.

하지만 50년만의 재앙 '백룡야행'이 가까이 다가와서 궁지에 몰려있다고함.

 

마을 주민들 같아 보이네요.
아미보로 출시될 3종

그리고 스위치이니 아미보도 출시되는데요. 사진의 3개의 캐릭터가 게임 출시와 동시에 아미보로 출시된다고합니다.

마가이마가도 : 2,200엔

가루크 & 아이루 : 1,650엔

 

스위치 안사고 있었는데 몬헌이라니 꼭 사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