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체의 콕피트는 뒷면 장갑이 상하로 개폐하는 구조. 흉근 부분에서 팔 부분이 좌우로 크게 벌려져 거버너를 태우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브이토르는 표준 체형의 거버너에게만 대응한다고 전회의 블로그에서 썼습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거버너의 체형은 종류에 따라 다르고 등에 암을 갖춘 백인각이나 포니 테일의 긴 케찰이나 로즈, 전체적으로 날씬한 여성 타입의 거버너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벌크 암 시리즈의 콕피트도 대형 거버너에는 좁지만, 탑승시키는 거버너는 표준 체형이 되도록 무장 등을 분리하면 콕피트 내에는 들어가게 됩니다.
여성 타입의 거버너 등 부피가 작은 거버너의 경우에는 그립을 잡을 필요가 있지만, 브이토르의 콕피트에는 스틱 타입의 그립이 없습니다. 거기서 원래의 파츠를 분리해 런너 등을 잘라낸 3mm 봉을 설치하면 여러 가지 놀이 방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프레임암즈걸을 태워봅니다.
컨셉은 YUKI가 생각해 공식 거버너 이토야마가 재조합해줬습니다.
사용 키트는 브이토르, L.O.Z.를 중심으로 일부 메카 서플라이 등.
※ 브이토르는 테스트 샷이므로 일부 파츠의 배색이 제품판과는 다릅니다.
구조적으로는 핸드 스케일 FA 걸과의 콜라보 아이템 「프레임 암즈 걸 핸드 스케일 고우라이 with 진라이 아머」에 가깝고, 작례에서는 제대로 고우라이의 발에 맞춘 스텝 겸 장갑부를 만들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흉부 장갑 전개 상태. 왜 가슴에 L.O.Z.의 얼굴이 있을까는? 그것은 멋지기 때문이다.
이번 작례에서 추구한 것은 탑승자의 얼굴이 그대로 노출된다 & 장갑으로 옷깃 부분을 만든다는 부분. 루시퍼즈 윙과도 다른 새로운 파워드 슈트의 제안을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그건 그렇고, 외모를 중시하고 어깨 폭을 좁히기 위해 탑승자인 「고우라이 改」는 어깨 아머의 일부를 분리하고 있습니다. 고우라이 改를 태울 수 있었으므로 메가미 디바이스도 소체 상태라면 탈 수 있을 것 같네요.
원본출처 | https://www.kotobukiya.co.jp/hexa-gear-gg/hexa-gear-gg-276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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